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슬기로운 의사생활2] 2화 P I C S (14p)

 

 

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

#보정 #움짤 #캡처

 

 


 

 

 

 

준완이 어깨에 기대 칭얼칭얼

 

 

 

2화에 유독 준완이와 정원이가 많이 붙어 있다

 

 

 

셋이 도란도란

 

 

 

딸기 냠

 

 

 

라면 나오길 기다리는 먹보 둘

두구두구

 

 

-

-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역시 이익준은 개그캐

 

 

 

2화 최애짤

 

 

 

마지막은 송화 딸기 냠

 

 

#캡처

 

-

-

-

 

 


 

 

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2화 끝